수원에서 열리는 첫 올스타전, 9일부터 티켓 오픈
윤세호 2023. 1. 2. 16: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 수원에서 열리는 첫 프로농구 올스타전의 티켓 예매 일정이 확정됐다.
KBL은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올스타전 티켓은 프리미엄석, 1층 R석, 오예스석(테이블석 유무), 온페이스석(테이블석 유무), 2층 특석과 일반석 등을 포함하고 있다.
티켓 예매는 KBL 통합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오는 15일 수원에서 열리는 첫 프로농구 올스타전의 티켓 예매 일정이 확정됐다.
KBL은 오는 9일 오후 3시부터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티켓을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티켓은 1인 최대 6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올스타전 티켓은 프리미엄석, 1층 R석, 오예스석(테이블석 유무), 온페이스석(테이블석 유무), 2층 특석과 일반석 등을 포함하고 있다. 티켓 예매는 KBL 통합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은 어린이 권종으로 적용되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청소년 및 어린이, 경로 티켓 할인 대상자는 매표소에서 교환시 증빙자료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이번 올스타전은 올스타 투표 1, 2위에 오른 전주 KCC 허웅과 대구 한국가스공사 이대성이 직접 드래프트를 통해 팀을 구성했다. 팀 허웅에는 김선형, 양홍석, 오마리 스펠맨, 라건아 등이, 팀 이대성에는 최준용, 문성곤, 하윤기, 아셈 마레이 등이 포함됐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준호 "좋은 남자와 결혼하길"…♥김지민 "왜 자꾸 결혼 얘기하냐" 선 긋기('얼간김준호')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죽을 뻔했어요" 이시영, 새해부터 20kg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 '원조 군통령' 박규리, 뇌출혈 진단 고백 "극심한 두통과 시야 장애"('건강한 집')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최연소 아나' 김수민, 출산 후 마취 부작용으로 시술에 오열 "회복 안 되는 게 서러워"('수망구')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