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아이웨어에 담은 팬 사랑
김지우 기자 2023. 1. 2. 16:06

가수 김호중 표 아이웨어의 열기가 뜨겁다.
1일 브랜드 반디에라는 김호중이 모델로 착용한 안경과 선글라스를 런칭, 특급 이벤트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반디에라는 신규 런칭 기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김호중과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 또한 제공한다. 반디에라는 안경줄(마스크 걸이 겸용)을 비롯해 김호중의 팔색조 모습을 담은 룩북 등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반디에라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호중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호중은 직접 아이웨어 제품을 소개하며 “아리스를 위해 디자인에도 참여했다. 아리스 로고가 같이 새겨져 있는데, 평생 저와 같이 함께하면 좋겠다. 아리스 글씨도 직접 쓰고, 나사까지 아리스의 상징인 별 모양으로 디테일을 살렸다”며 팬들을 향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김호중은 매주 수요일 TV조선 ‘복덩이들고(GO)’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브랜드 반디에라 모델을 비롯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
- 박서진 “성형 비용 1억 넘어” 고백 (전현무계획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