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20대 아들 둔 엄마 맞아? 역주행 각선미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주미가 20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박주미는 지난해 12월 31일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호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주미는 늘씬한 몸매에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박주미는 지난 2001년 피혁 가공 업체를 운영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박주미가 20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박주미는 지난해 12월 31일 개인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주미는 셔츠에 베스트, 미니스커트를 입은 모습이다. 호텔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주미는 늘씬한 몸매에 청순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20대 아들을 둔 50대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자태로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이를 안 먹는다", "방부제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주미는 지난 2001년 피혁 가공 업체를 운영하는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남편이 운영하는 업체는 연 매출이 13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주미는 지난해 5월 종영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 출연했다. 최종회에서 최고 시청률 10.4%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박주미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