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춘화 작가 역, 변태 같은 눈빛 보고 캐스팅된 듯” 너스레(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기리보이가 첫 사극 도전 소감을 전했다.
뮤지는 "감독님이 어떤 모습을 보고 캐스팅한 것 같나"라고 물었고, 기리보이는 "눈빛이나 이런 게 변태 같은 면이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웃었다.
유세윤은 "첫 연기 도전에서 또래 배우랑 해서 도움이 되지 않았나"라고 궁금해했고, 기리보이는 "알려주진 않았지만 보고 배우면서 했다. 고맙게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겸 배우 기리보이가 첫 사극 도전 소감을 전했다.
1월 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금혼령' 주역 기리보이, 이정현,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기리보이는 춘화를 그리는, 소위 말하는 야한 웹툰 작가 역할을 맡았다. 뮤지는 "감독님이 어떤 모습을 보고 캐스팅한 것 같나"라고 물었고, 기리보이는 "눈빛이나 이런 게 변태 같은 면이 있지 않았을까 싶다"고 웃었다.
첫 사극 도전이 힘들진 않았을까. 기리보이는 "너무 힘들었다. (대본을) 계속 읽고, 읽었다. 해도 까먹더라. 머릿속이 하얘지고 정신이 없었다. 오래 하는 게 필요할 것 같다"며 부담감이 크다고 고백했다.
유세윤은 "첫 연기 도전에서 또래 배우랑 해서 도움이 되지 않았나"라고 궁금해했고, 기리보이는 "알려주진 않았지만 보고 배우면서 했다. 고맙게 했다"고 전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