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 출간

2023. 1. 2. 15: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펴냈다.

이 책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MBN 방송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소개된 자연인들의 삶의 이야기를 시와 그림으로 빚어낸 시집이다.

저자는 치유 시집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통해 많은 사람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문학과 예술이 주는 즐거움과 감동을 누림은 물론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시 치료, 치유적 글쓰기, 스토리텔링, 그리기 등 표현 예술 치료 활동 교재로도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펴냈다.

이 책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MBN 방송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소개된 자연인들의 삶의 이야기를 시와 그림으로 빚어낸 시집이다.

계절마다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광과 맛난 음식, 자연인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시와 그림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다 자연의 품으로 돌아가길 희망하는 우리에게 삶의 위로와 용기, 지혜와 감동을 선사한다. 그들이 몸으로 들려주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시다. 그래서인지 시가 술술 잘 읽힌다.

독자들이 쉽게 유튜브에서 영상을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시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다루는 제목을 수록했다. 왼편엔 시를, 오른편 여백에는 노트와 영상 속 한 페이지를 수채화로 표현함으로써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별로 15편씩 총 60편의 시를 통해 자연인들의 사계절을 한 권의 시집 속에서 모두 엿볼 수 있다.

생의 밑바닥에서 주저앉지 않고 실낱같은 희망 한 줄기를 찾아 대자연의 품에 안긴 자연인들, 그들이 산과 바다에서 다시금 삶의 끈을 부여잡고 힘차게 살아가는 모습은 인간승리 그 자체다. 시집을 펼쳐 든 독자들이 그들의 모습 속에서 끈질긴 생명력과 집념을 엿보며 다시금 살아갈 용기와 지혜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는 치유 시집 ‘나도 자연인이고 싶다’를 통해 많은 사람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고, 문학과 예술이 주는 즐거움과 감동을 누림은 물론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시 치료, 치유적 글쓰기, 스토리텔링, 그리기 등 표현 예술 치료 활동 교재로도 활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

시집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