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13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리더 기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티넷이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서 1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포티넷은 실행 능력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은 지능형 위협에 대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기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최근 포레스터 웨이브가 발표한 4분기 보고서에서도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티넷이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서 1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포티넷은 실행 능력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비전 완성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NGFW)'은 지능형 위협에 대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기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주문형 반도체(ASIC) 기술을 이용한 침입방지시스템(IPS)과 안티바이러스, 도메인네임서버(DNS)인터넷주소(URL) 필터링 등을 지원한다.
네트워크운영센터(NOC)와 보안운영센터(SOC) 간 정보 연동을 통한 보안 플랫폼 통합과 '포티매니저(FortiManager)'를 이용한 중앙 집중식 관리도 가능하다.
포티넷은 최근 포레스터 웨이브가 발표한 4분기 보고서에서도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폴더블+슬라이더블' 패널 개발…"CES 첫 공개"
- "재도약·위기극복 총력"...재계 CEO 신년 메시지 살펴보니
- [CES 2023]연결(C)·환경(E)·지속가능(S) 주목하라
- 아모레·LG생건, 바닥 찍었다...새해 실적 개선 총력
- LG베스트샵, 1년 사이 매장 30개 감소...리뉴얼 늘려 효율화
- [CES 2023]'車' 넘어 '모빌리티' 기업으로
- 대형 부가통신 장애 2년간 43건…상시 대응체계 필수
- 文 만난 이재명… 野 “어렵게 이룬 민주주의 후퇴 안 돼”
- 마이데이터 사업 재도전하는 삼성금융…삼성카드 예비허가 출격
- 유영상 SKT 대표, 2023년도 AI·UAM 직접 챙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