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부강 진주 시즌2 힘찬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일 시장은 직원들에 대한 새해인사를 통해"지난해 민선8기 부강진주 시즌2를 시작하며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 실현에 속도를 높혔으며, 제5회 우리동네캐릭터 3관왕, 대한민국 도시대상 대통령상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대외적으로 널리 인정받았다"며" 2023년은 부강진주 3대 프로젝트 완성 등 도시 성장잠재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굳은 의지를 다졌다.
또한 이날 시무식에서 조규일 시장을 비롯한 직원 300여 명은 공무원헌장 낭독과 공직자 청렴서약을 실시해 공직사회 부패 예방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시는 2일 시청 시민홀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시무식을 가졌다
조규일 시장은 직원들에 대한 새해인사를 통해“지난해 민선8기 부강진주 시즌2를 시작하며 부강한 진주, 행복한 시민 실현에 속도를 높혔으며, 제5회 우리동네캐릭터 3관왕, 대한민국 도시대상 대통령상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대외적으로 널리 인정받았다”며“ 2023년은 부강진주 3대 프로젝트 완성 등 도시 성장잠재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역점을 두고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굳은 의지를 다졌다.
또한 이날 시무식에서 조규일 시장을 비롯한 직원 300여 명은 공무원헌장 낭독과 공직자 청렴서약을 실시해 공직사회 부패 예방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를 다짐했다.
한편 진주시는 시무식에 앞서 임진대첩계사순의단과 충혼탑을 차례로 참배한 후 시청 후생관에서 신년 조찬을 가졌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대통령 배우자도 할 일 적지 않더라”
- '워킹데드' 10대 배우마저…美 MZ세대 사망원인 1위 '이 약'은 [헬시타임]
- 4000만원 위스키·6000만원 다이아…'그들만의 설 선물'
- '남자는 많이 배울수록 뚱뚱, 여자는 많이 배울수록…
- 한국,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 6위…일본도 제쳤다
- 중국발 입국자, '무조건' PCR 받아야 韓 들어온다
- 늪에 빠진 20대들 '이것' 한통으로 20분 만에 구조됐다
- '차 더럽다고 세차하지 말랍니다'…셀프세차장 이용거부 '논란'
- 딸이 전한 文 새해 첫날…'외출 땐 교복 대신 '멋짐''
- 실물과 다른데…'옷장 시신' 이기영, 운전면허 사진 공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