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신년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대학교(총장 홍원화)는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경북대 대강당에서 '2023 경북대학교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해 16회째를 맞이하는 신년음악회는 해마다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경북대와 지역민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대학교(총장 홍원화)는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경북대 대강당에서 ‘2023 경북대학교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해 16회째를 맞이하는 신년음악회는 해마다 다채롭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경북대와 지역민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시 뜨겁게! 다시 자랑스럽게! RE;MAKE KNU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신년음악회는 뮤지컬 시카고와 레미제라블 등의 주역을 맡은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시카고 등에서 열연한 뮤지컬 배우 윤공주를 비롯해 테너 서영철, 뮤지컬 배우 박혜민과 장홍석, 재즈보컬 벨라제이 등이 출연한다.
지휘는 DIMF(대구뮤지컬페스티벌) 개막식 오케스트라를 지휘한 이응규 지휘자가, 연주는 오페라 전문 연주단체인 디오오케스트라가 맡는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관람 신청은 5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가 아파트 거래 '쑥'…대출규제가 불 지폈다
- 경기도 과학고 유치 경쟁…"주택시장 '강풍' 불까"
- 면세점은 이미 겨울…'찬 바람' 부는 실적
- 배달 수수료 극적 합의 '난망'…완강한 외식업계
- "노바티스의 힘!"…방사성의약품 개발 경쟁 '후끈'
- "샤넬 대신 다이소"...가성비 '듀프' 제품 좇는다
- 바람난 아내에게 홧김에 '손찌검'…이혼 책임, 누가 더 클까?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4일, 윗사람 공경하면 큰 복이 따르게 되는 띠
- 솔리다임, 세계 최대 용량 AI 낸드 솔루션 eSSD 'D5-P5336' 출시
- "요즘 MZ들이 취직하면 처음 하는 일"…'송부'? '재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