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Ditto’ 엄마가 따뜻하게 안아주는 느낌”

황혜진 2023. 1. 2.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신곡 'Ditto'(디토) 비화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 플랫폼 멜론(Melon) 측은 1월 2일 "새 싱글 'OMG'로 돌아오는 뉴진스(NewJeans)가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한다. 1월 2일 오후 6시 1화, 1월 3일 오후 6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뉴진스가 신곡 'Ditto'(디토) 비화를 공개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 플랫폼 멜론(Melon) 측은 1월 2일 "새 싱글 ‘OMG’로 돌아오는 뉴진스(NewJeans)가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HYBE LABELS’에 출연한다. 1월 2일 오후 6시 1화, 1월 3일 오후 6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Melon Spotlight)를 통해 공개한다"고 알렸다.

뉴진스는 “새로운 도전을 많이 했다. 우리도 서로 에너지를 받아가면서 열심히 연습한 것 같아 기대가 된다”고 컴백 소감을 밝힌다.

이어 신곡 ‘OMG’에 대해 “보컬, 퍼포먼스 모두 맛깔나게 표현하게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한다.

뉴진스는 ‘OMG’라는 신곡 명에 어울리는 상황 문답 코너를 통해 재치있는 토크와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야외공연을 하는데 갑자기 왕나방 한 마리가 달려들어 내 몸에 붙었다. 이때 나의 반응은?’이란 질문에 대해 민지는 “나방과 아이컨택해도 아무렇지 않은 척 무대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답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혜인은 선공개곡 ‘Ditto’와 관련해 “처음 들었을 때 엄마가 따뜻하게 안아주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 노래를 들어주시는 분들도 그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특별한 소개를 덧붙이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Ditto 메시지’ 코너에서는 서로에게 칭찬을 해주는 훈훈한 시간을 마련하고,진심 가득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한다. 멤버들 사이 끈끈하고 우정과 의리를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에게도 큰 감동이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뉴진스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우리의 음악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새해 활동 각오를 밝힌다.

뉴진스는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도 공개한다.

(사진=멜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