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가 전한 2023 포부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연말 회식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31일 베리베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리베리의 멤버 동헌, 호영, 계현, 연호, 용승, 강민이 함께한 ‘연말 회식’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베리베리는 시작부터 멤버들의 근황을 물으며 웃음을 전해 보는 이들에게 함께하는 ‘랜선 회식’의 느낌을 전했다.
이어 베리베리는 축하할 일이 많았던 2022년을 회상했다. 팬미팅을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SERIES ‘O’ [ROUND 0 : WHO]’와 첫 정규 앨범 ‘SERIES ‘O’ [ROUND 3 : WHOLE]’ 을 준비하는 등 바쁜 상반기를 보낸 일들과 앨범 준비 과정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또한 베리베리는 국내 첫 콘서트의 강렬했던 기억부터 미주, 남미를 아우르는 총 16개 도시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끝마친 두 번째 미국 투어 스토리도까지 전해 ‘열일 행보’를 이어온 베리베리의 활동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 - EP.LOVE’의 타이틀곡 ‘Tap Tap’으로 자체 기록을 경신했던 하반기를 회상하며 깊은 감동의 소감을 전했다.
베리베리는 ‘Tap Tap’을 통해 데뷔 4년 만에 음악 방송 2관왕의 타이틀을 거머쥔 감격스러운 순간을 떠올리며 “수상 소감에서 ’오늘이 데뷔 1415일’이라며 날짜를 말한 것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 그 순간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전해 팬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던 2022년 크리스마스 콘텐츠는 ‘베러(베리베리 팬덤명)들에게 주는 선물이었다’라고 밝혀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그룹답게 당찬 2023년 포부를 밝혔다. 마음이 통하는 환상적인 팀워크가 팀의 지속 이유라고 밝힌 베리베리는 “베리베리로 있는 시간 동안에는 만족하는 결과물을 최대한 많이 만들자. 열심히 하면 된다”라며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보고 뭐든 부딪혀 보는 것이 새해 목표다”라고 당찬 신년 목표를 전했다.
이처럼 베리베리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연말 회식’ 콘텐츠를 통해 서로를 챙겨주는 멤버들 간의 케미, 멤버들 간의 서운한 것과 고민들을 토로하는 취중 진담 토크,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등 색다른 모습들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에 전 세계 팬들은 각국의 언어로 댓글을 달며 베리베리에게 응원을 전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지난 2022년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베리베리가 보여줄 활발한 행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