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즈메틱, '서울뷰티 앱' 입점 매장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즈메틱(대표 최우다)이 자사 '서울뷰티 앱' 입점 매장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뷰티앱은 각종 미용 서비스를 중개하는 서비스다.
외국인 관광객은 서울뷰티 앱을 통해 국내 미용실과 네일, 메이크업, 스파 등 관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최우다 대표는 "외국인이 숙소를 예약할 때 에어비엔비를 이용하듯 뷰티서비스를 이용할 때 서울뷰티를 찾도록 앱을 키울 것"이라며 "관광·뷰티 산업의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즈메틱(대표 최우다)이 자사 '서울뷰티 앱' 입점 매장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중소형 미용 서비스 업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6개월간 무료 입점, 영상 콘텐츠 제작비 전액 무료 등을 지원한다. 내년 하반기까지 300개 이상 미용 서비스 업체를 입점시킬 계획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서울뷰티앱은 각종 미용 서비스를 중개하는 서비스다. 외국인 관광객은 서울뷰티 앱을 통해 국내 미용실과 네일, 메이크업, 스파 등 관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영어로 제공된다.
최우다 대표는 “외국인이 숙소를 예약할 때 에어비엔비를 이용하듯 뷰티서비스를 이용할 때 서울뷰티를 찾도록 앱을 키울 것”이라며 “관광·뷰티 산업의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폴더블+슬라이더블' 패널 개발…"CES 첫 공개"
- "재도약·위기극복 총력"...재계 CEO 신년 메시지 살펴보니
- [CES 2023]연결(C)·환경(E)·지속가능(S) 주목하라
- 유영상 SKT 대표, 2023년도 AI·UAM 직접 챙긴다
- [ET시론]우리는 AI로봇 시대에 있는가
- 러 드론에 적힌 섬뜩한 '해피뉴이어'...포화에 휩싸인 우크라
- 올해 물가 '상고하저'…전기·가스·유가 다 오른다
- 송혜교X김은숙 '더 글로리', 공개 이틀 만에 글로벌 5위
- 여야, 1월 임시회 소집 놓고 충돌…곳곳에 암초
- 재산 250조 날린 머스크…트위터 직원들은 "휴지 들고 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