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에이프릴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배우로 새 출발 “2023년 소원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로 전향한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월 1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나은의 신년 인사를 공개했다.
해당 논란 여파로 이나은은 활동을 중단했고, 에이프릴은 지난해 1월 해체했다.
이후 이나은은 6월 나무엑터스로 소속사를 옮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로 전향한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월 1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이나은의 신년 인사를 공개했다.
이나은은 "안녕하세요. 배우 이나은입니다. 2023년 저의 소원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 되기 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풍성한 한 해 되세요"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나은은 머리 위로 귀엽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둥지를 튼 후 전해진 오랜만의 근황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이나은은 2005년 에이프릴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그러던 중 전 멤버 이현주가 활동 당시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해당 논란 여파로 이나은은 활동을 중단했고, 에이프릴은 지난해 1월 해체했다.
이후 이나은은 6월 나무엑터스로 소속사를 옮겼다.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