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용 신임 전북도교육청 부교육감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도교육청은 신임 부교육감에 박주용(55) 전 제주도교육청 부교육감이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박 부교육감은 무주 출신으로 전주고등학교와 고려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버지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교육정책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박주용 부교육감은 "아이들을 중심에 두고 모든 교육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전북교육청에서 근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서거석 교육감님과 함께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더팩트 | 전주=이경민 기자] 전북도교육청은 신임 부교육감에 박주용(55) 전 제주도교육청 부교육감이 취임했다고 2일 밝혔다.
박 부교육감은 무주 출신으로 전주고등학교와 고려대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버지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교육정책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제37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1994년 공직에 첫발을 내딛었으며 전남대 사무국장, 순천대 사무국장, 제주도 부교육감 등을 역임했다.
박주용 부교육감은 "아이들을 중심에 두고 모든 교육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전북교육청에서 근무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서거석 교육감님과 함께 ‘학생중심 미래교육’을 실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가 바라는 2023년은 '건강·경제·행복' 상승의 해! [TF포토기획]
- [2023검찰] 새해도 '이재명·文정부' 수사에 시선 집중
- "새로운 도약 준비" '계묘년' 빛낼 재계 토끼띠 CEO는 누구?
- [보좌진 노동 실태<상>] '이제도 말할 수 없는 '그곳'의 일들
- [2023 게임] 계묘년 새해 키워드 'RABBIT(토끼)'
- [2023년 법사용서<하>] 스토킹 피해자 보호·동물 학대 처벌 강해진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감흥 없는' 연말 방송시상식, 그들만의 축제
- "반갑다, 2023년!" 동학개미, 올해는 어떤 종목 사야 할까?
- [2023경찰]'공직자 범죄' 증가…수사 역량·중립성 확보 관건
- [2023 연예계 전망③영화] 권상우→설경구·황정민, 새해 극장가 책임질 '믿고 보는 男배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