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곤 파수 대표 "올해 전략 키워드는 '스쿼트'…도약을 위한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전략 키워드는 도약을 위한 준비 자세라는 의미의 '스쿼트(squat)'다. 올해 불확실성은 위기와 동시에 기회 요인이 될 수 있다. 준비된 자세로 장애물을 뛰어넘고, 기회를 잡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겠다."
조 대표는 "지난해 동남아시아에서 목표 이상의 성장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자회사 스패로우의 견고한 성장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유의미한 성장을 이뤘다"며 "올해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관리형 보안 서비스(MSS)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2023년 전략 키워드는 도약을 위한 준비 자세라는 의미의 '스쿼트(squat)'다. 올해 불확실성은 위기와 동시에 기회 요인이 될 수 있다. 준비된 자세로 장애물을 뛰어넘고, 기회를 잡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겠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2일 상암동 파수 본사에서 진행된 시무식에서 이같이 전했다.
조 대표는 "지난해 동남아시아에서 목표 이상의 성장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자회사 스패로우의 견고한 성장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유의미한 성장을 이뤘다"며 "올해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와 관리형 보안 서비스(MSS)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를 통해 어떤 규모의 고객이든 쉽고 유연하게 디지털 혁신을 실현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며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플랫폼 전략과 데이터·애플리케이션 보안, 엔터프라이즈 협업 부문의 각 영역별 플랫폼 전략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어 "올해 조직 내 부문별 전문가조직(Center of Excellence,CoE)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주요 모범 사례를 표준화해 성공 사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수, 개인정보 비식별 솔루션 'ADID'에 AI 기술 탑재
- 파수, 창사 이래 첫 상반기 흑자…"비식별‧문서 보안 수요 증대"
- 파수, 보안 강화한 문서 관리 플랫폼 '랩소디 SE' 출시
- 파수, 화면 보안 솔루션 '스마트 스크린' 새 버전 출시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