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원 아에르(Aer)와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예원(20)이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이예원은 후원사의 브랜드 로고인 '아에르'가 상의 우측 카라에 부착된 골프웨어를 입고 국내 및 해외 경기에 출전한다.
이예원은 조인식에서 "평소 즐겨 착용하던 마스크 아에르로부터 후원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필드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이예원(20)이 씨앤투스의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에 따라 이예원은 후원사의 브랜드 로고인 ‘아에르’가 상의 우측 카라에 부착된 골프웨어를 입고 국내 및 해외 경기에 출전한다. 이예원은 KB금융그룹 소속으로 2022 KLPGA 투어에서 신인왕을 수상했으며 상금랭킹 3위에 올랐다.
이예원은 조인식에서 “평소 즐겨 착용하던 마스크 아에르로부터 후원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필드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에르는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스포츠 및 다양한 문화 예술산업에 공헌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후원을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롱 아이언 잘 다루는 이정민..베트남서 통산 10승 도전
- 팀 우즈, 부상 악재에도 13언더파 59타 합작..공동 2위
- '직진' 골프로 10승 고지 오른 베테랑 이정민
- 아들 찰리 “아버지에 대한 새로운 존경심 생겨”
- KLPGA투어, PGA-LGPA 제치고 시청률 1위
- “세상 흉흉하니” 깜짝 놀란 생일 선물…이 ‘스티커’의 정체
- 20대에 강간, 30대에도 강간, 40대에 또 강간…40대男의 최후
- “패도 돼?”…‘남녀공학 반대’ 여대 성명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시끌’
- 남친 집에서 20대女 숨지자…“스스로 목숨 끊었다”는 남친, ‘증거’에 드러난 거짓말
- “이건 쇼크다” 쏟아지는 뭇매에 망할 줄 알았는데…7000만명, 결국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