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전성기 ‘나 혼자 산다’ 2049 전체 예능 시청률 2주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가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2월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쉴 새 없는 웃음 폭탄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금요일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2월 3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이 쉴 새 없는 웃음 폭탄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금요일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쩝쩝박사 팜유 3남매의 본격적인 세미나 에피소드를 담은 ‘나 혼자 산다’는 최고 시청률 11%(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9.7%(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또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은 5.3%(수도권 기준)로 드라마와 예능을 통틀어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나 혼자 산다’는 무려 29주 연속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라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나 혼자 산다’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2049 주간 시청률을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최고의 1분은 밤늦게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폭풍 흡입한 팜유 패밀리가 다음날 퉁퉁 부은 얼굴로 나타난 장면으로, 시청률은 11%까지 치솟았다. 전현무는 “왜 그래? 벌이 있었어?”라고 묻고 박나래는 “베트남에 벌이 있나봐”라고 받아치며 “10년 전에 수술한 쌍꺼풀이 풀렸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장우 역시 박나래에 버금가는 부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1월 6일 방송에서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9관왕을 차지한 ‘연예대상 현장 in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과 전 회장 전현무의 대상 수상 바로 다음날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