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측 "첫 솔로 녹음 진행 중"…블랙핑크 전원 솔로 데뷔[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 데뷔에 힘찬 시동을 걸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지수가 현재 솔로 앨범 녹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바쁜 월드투어를 일정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켓 사진 촬영까지 끝마치고 틈틈이 음악 작업에 매진해 왔다. 곧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 뵐 것"이라고 2일 밝혔다.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인 지수의 솔로곡 발표가 임박하고 있다는 소식에 글로벌 팬들을 반응은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지수가 현재 솔로 앨범 녹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바쁜 월드투어를 일정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자켓 사진 촬영까지 끝마치고 틈틈이 음악 작업에 매진해 왔다. 곧 좋은 소식을 들고 찾아 뵐 것”이라고 2일 밝혔다.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 주자인 지수의 솔로곡 발표가 임박하고 있다는 소식에 글로벌 팬들을 반응은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현재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작년 멤버들은 10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공연, 7개 도시와 유럽 투어를 일정을 소화했다. 올해부터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으로 향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을 뻔했어요" 이시영, 새해부터 20kg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브라이언, 이상형 황보와 타로점 데이트 "10년 전 약속 잊었어?"('신랑수업')
- 아이브 장원영→뉴진스 하니, 스물살된 2004년생 스타들의 새해 소감[신년특집]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이종석 열애 인정→직접 전한 심경 "예쁘게 조용히 만나겠다"[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