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환지 ‘눈은 내리고’ D-1

안병길 기자 2023. 1. 2. 13: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환지.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D-1이다.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추위도 단숨에 녹이는 따스한 겨울 선물을 전한다.

조환지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를 공개한다.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가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눈은 내리고’ 일부분이 선공개돼 조환지의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의 반가움을 한껏 끌어올렸다.

조환지는 ‘눈은 내리고’를 통해 배우로서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부드럽고 따스한 보이스로 눈 내리는 겨울날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아름다운 기타 연주와 피아노 연주가 더해지며 감성을 극대화했다.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 배우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조환지 배우가 지난 7월 입대 전 팬분들을 위한 선물로 따스함과 힐링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냈고, 이를 적극 반영해 ‘눈은 내리고’가 탄생하게 됐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에서 남다른 보컬 역량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조환지의 특별한 선물이 2023년 새해를 훈훈하게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조환지의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