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트렉아이, 420억 규모 전기·기계장치 공급 계약[주목 e공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쎄트렉아이는 정부출연연구기관과 420억 규모 전기·기계장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계약 금액은 약 420억7527만원으로 2021년 말 기준 연결기준 매출의 57.28%에 해당한다.
일반 개산 계약은 예정 가격을 작성할 수 있는 원가 자료가 없어 개산 가격에 의하여 체결한 계약을 의미한다.
계약 이행 중에 발생한 실제 원가에 이율을 합해 계약 금액을 확정하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쎄트렉아이는 정부출연연구기관과 420억 규모 전기·기계장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계약 금액은 약 420억7527만원으로 2021년 말 기준 연결기준 매출의 57.28%에 해당한다. 계약 기간은 2025년 11월 28일까지다. 계약은 일반 개산 계약 방식으로 체결됐다.
일반 개산 계약은 예정 가격을 작성할 수 있는 원가 자료가 없어 개산 가격에 의하여 체결한 계약을 의미한다. 계약 이행 중에 발생한 실제 원가에 이율을 합해 계약 금액을 확정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율은 계약 조건에 따라 산정된다.
회사 측은 "비밀유지 요청에 따라 계약 상대방과 공급 계약 구체적인 명칭은 유보한다고 밝혔다. 유보기한은 2025년 11월 28일까지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창사 이래 가장 바빠"…K방산 20조 잭팟 터졌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한국, 일본 제쳤다…'세계 가장 강력한 국가' 6위 등극
- "국민 4명 중 3명 즐겼다"…게임산업, '역대 최고' 매출
- 아이유·이종석 '커플백' 화제…임세령도 사랑한 '이 브랜드'
- 노소영 "34년 가정 지켰는데…재산분할 판결 참담·수치"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 앞이 뿌옇게 보여"('건강한 집')
- 박수홍♥김다예 부부 청첩장 숨은 일등공신은 최성국..."샘플만 300개 봤다" ('조선의 사랑꾼')
- '더 글로리' 어린 손명오 役 배우...이렇게 잘생겼었어?
- 이경규, 사위 앞에서 망신살…낚시 헛다녔네('호적메이트')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