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시즌 유니폼 ‘SK텔레콤’ 전면 배치…T1, 골스튜디오와 의류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맺고 2023시즌 새 유니폼을 선보였다.
골스튜디오는 이번 2023시즌 유니폼을 시작으로 3년간 T1의 모든 게임단에게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T1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맺고 2023시즌 새 유니폼을 선보였다. 유니폼 전면에 ‘SK텔레콤’이란 문구를 다시 배치한 것이 눈에 띈다.
앞서 T1은 지난해 12월 31일 진행한 대규모 이벤트 ‘T1 CON 2022’에서 2023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골스튜디오는 이번 2023시즌 유니폼을 시작으로 3년간 T1의 모든 게임단에게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 마쉬 T1 CEO(최고경영자)는 “골스튜디오와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스포츠의 진정성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통하는 철학이 있는 기업이라고 알고 있다”며 “골스튜디오와 함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용품과 함께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까지 양사가 같이 고민하고 개발해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도록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정훈 골스튜디오 대표는 “축구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이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e스포츠 구단인 T1의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단순한 유니폼 제작을 넘어서 T1이 가진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전 세계 팬들에게 전달하고, 지금껏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와 제품으로 구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겠다”고 말했다.
T1과 골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키트는 ‘WILL TO WIN’ 슬로건 중심으로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e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절대 강자 T1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담았다.
한편, T1의 공식 유니폼은 오는 9일에 T1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 될 예정이며 16일부터 골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을 뻔했어요" 이시영, 새해부터 20kg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브라이언, 이상형 황보와 타로점 데이트 "10년 전 약속 잊었어?"('신랑수업')
- 아이브 장원영→뉴진스 하니, 스물살된 2004년생 스타들의 새해 소감[신년특집]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이종석 열애 인정→직접 전한 심경 "예쁘게 조용히 만나겠다"[종합]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