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즈,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TV CF 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스터즈의 엑토인 더마크림이 '극한 환경에서 생존한 엑토인의 피부 생존력' 메시지를 강조한 첫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TV 광고는 디지털 종합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가 국내 독점으로 판매 및 유통하는 브랜드인 엑토인(ectoin®)의 국내 정식 수입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다.
엑토인 더마크림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엑토인 더마크림을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부스터즈의 엑토인 더마크림이 ‘극한 환경에서 생존한 엑토인의 피부 생존력’ 메시지를 강조한 첫 TV 광고를 공개했다.
엑토인® 7% 더마크림 울트라 제품은 엑토인® 원료를 개발한 독일 제약 회사인 독일 bitop AG사에서 원료 개발부터 생산, 품질, 시스템까지 전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독일 본사 공장에서 직접 제조 및 생산하여 수입된 독일 오리지널 엑토인 더마크림 정품이다.
엑토인® 성분은 소금호수, 온천, 영구 빙설 또는 사막과 같이 지구상에서 가장 극한 환경 속에 사는 미생물이 자기방어와 생존을 위해 만들어낸 천연 물질로, 민감한 피부의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해주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치밀도,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엑토인 더마크림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엑토인 더마크림을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제 처 잡으려 몇 년 넘게 수사" 김건희 특검 우회적 비판
- "오랫동안 존경했다"..아이유·이종석 커플백 가격은?
- "쓸만한 사람 돼봐야"...이기영, 신상 털렸다
- '이혼소송'노소영 "1심은 완전한 패소…'그만두는 엄마 싫다'더라"
- 방화로 세 자녀 죽인 22세 엄마…끝까지 변명만 했다[그해 오늘]
- 건설업 하루 평균 임금 약 26만원…직전 반기 대비 2.5% 상승
- 횡단보도 위 느릿한 노인에게 등 내어준 청년
- '정부도 재건축 돕는데'…집 지을 건설사가 없다
- 주택 구입 부담 최고...은행 빚 갚는데 월소득 54% 쓴다
- 안면보호대 벗어 던진 손흥민...토트넘 , 아스톤빌라에 충격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