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한정판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해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부가부의 한정판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에디션은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제품이다.
썬 캐노피는 3단으로 확장 가능하고 자외선 차단 및 발수 기능을 갖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모차 브랜드 부가부는 네덜란드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해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부가부의 한정판 ‘아트 오브 디스커버리’ 에디션은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6’의 썬 캐노피 제품이다. 단색 캐노피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독자적이고 예술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썬 캐노피는 3단으로 확장 가능하고 자외선 차단 및 발수 기능을 갖췄다. 또 여닫을 수 있는 피카부 윈도우가 있어 통풍성이 뛰어나고 보행(주행) 중에도 아이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매력적인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는 호주에 기반을 두고 작업하는 네덜란드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다양한 색이 가진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부가부는 “이번 에디션은 희로애락이 담긴 아이의 성장 과정 속 부모가 맞닥뜨리게 되는 여러 가지 상황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며 “작가는 디자인의 형태와 구조는 단순하지만 활기차고 원색적인 컬러들의 조합을 통해 호기심이 넘치는 아이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출시
- LG전자, '국내 최대' 21㎏ 대용량 갖춘 건조기·워시타워 출시
- 모나미, 장시간 필기에도 피로감 줄인 ‘153 그리퍼’ 출시
- HK이노엔,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25mg 출시
- 후지필름, 가볍고 견고한 삼각대 그립 ‘TG-BT1’ 출시
- 尹대통령 “대통령 배우자도 할 일 적지 않더라”
- 4000만원 위스키·6000만원 다이아…'그들만의 설 선물'
- '남자는 많이 배울수록 뚱뚱, 여자는 많이 배울수록…
- 한국,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 6위…일본도 제쳤다
- 중국발 입국자, '무조건' PCR 받아야 韓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