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3' 김옥빈→고수 출연 확정…극강 비주얼

백지연 기자 2023. 1. 2. 12: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 3가 지난 12월 4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대세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오는 8회와 9회 호스트로 대한민국 TOP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김옥빈과 고수의 출연을 확정했다.

풍성한 호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는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옥빈 / 사진=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시즌 3가 지난 12월 4주 연속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대세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오는 8회와 9회 호스트로 대한민국 TOP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김옥빈과 고수의 출연을 확정했다. ​

먼저 2023년 1월 첫 주 토요일인 7일에 공개될 8회 호스트로 확정된 김옥빈은 자타공인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배우다. 신인 배우 등용문인 영화 '여고괴담4'를 시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송강호 배우와 합을 맞춘 영화 '박쥐', 그리고 하드보일드한 액션을 자랑한 '악녀'로 칸 영화제의 레드카펫을 밟았다.

매 작품마다 한계를 알 수 없는 변신을 선보이며 대중들을 놀라게 했던 김옥빈은 이제 국내 독보적인 캐릭터를 가진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김옥빈이 'SNL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한다는 소식은 더없이 반갑다.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SNL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14일 토요일 밤을 책임질 9회 호스트는 배우 고수로 확정됐다. ‘걸어다니는 다비드’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고수는 로맨스는 물론 장르물까지 섭렵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동시에 신비로운 분위기의 소유자이다. 그런 그가 웃음을 안겨주는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실로 오랜만이다. 그만큼 이번 <SNL 코리아> 시즌 3에 호스트로 등장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에서 인생 최초 짤부자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배우 고수는 이제껏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모습으로 <SNL 코리아> 시즌 3를 한층 더 풍성하게 하며 쿠팡플레이 구독자들에게 신년 맞이 웃음 보따리 선물을 한아름 안겨줄 것이다.

풍성한 호스트 라인업을 자랑하는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