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재, 새해 첫 앨범 '언젠가, 다시' 발매…애절한 발라드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민재가 신곡 '언젠가, 다시'를 발표하고 2023년 활동에 신호탄을 쏜다.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이민재의 신곡 '언젠가, 다시'가 공개됐다.
이민재의 신곡 '언젠가, 다시'는 다시 만날 수 없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상처를 담담하게 담은 곡.
이민재의 새 앨범 '언젠가, 다시'는 오늘(2일) 정오 공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이민재가 신곡 '언젠가, 다시'를 발표하고 2023년 활동에 신호탄을 쏜다.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이민재의 신곡 '언젠가, 다시'가 공개됐다.
이민재의 신곡 '언젠가, 다시'는 다시 만날 수 없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상처를 담담하게 담은 곡. 사랑하고 더 많이 사랑했지만 이제는 볼 수 없다는 이별에 대한 아픔들이 시간이 지나 그리움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더 아련하게 다가오는 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짙게 표현하는 일렉기타의 강한 선율과 곡의 분위기를 리드하는 스트링, 그리고 이민재의 깊은 감정 담긴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한다.
이민재는 지난 KBS2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에 참가, 첫 등장부터 몰입감 있는 무대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민재의 새 앨범 '언젠가, 다시'는 오늘(2일) 정오 공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