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어드벤처 '어메이징 모리스' 2월 15일 개봉 확정, "1차 예고편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 '어메이징 모리스'가 2월 15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이번 작품의 주인공 ‘모리스’와 친구들이 선보일 어메이징한 어드벤처의 시작이 담겨 있다. 이번 작품의 주 무대인 ‘배드블린츠’ 마을에 이어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모험 덕후 ‘멜리시아’가 토크쇼의 호스트처럼 등장, 시청자들에게 '어메이징 모리스'는 평범한 동화들과는 전혀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말을 건네는 장면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고양이 ‘모리스’가 인간의 말을 하고 춤을 추며 사람들을 현혹시키고 있는 장면은 사기력 만렙냥 다운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뒤이어 ‘모리스’와 그의 친구, 허당 피리꾼 ‘키이스’가 새로운 마을 ‘배드블린츠’에 도착해 수상함을 느끼는 가운데, 우연히 마을의 시장 딸인 ‘멜리시아’를 만나 미스터리로 가득한 집을 발견하는 장면은 환상적인 판타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정체를 숨기고 있는 절대 빌런 ‘쥐 마왕’의 모습과 함께 그에 맞선 ‘모리스’와 친구들의 협동 액션 장면들은 이번 작품이 선사할 놀라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작품의 원작인 소설 작가 테리 프래쳇의 ‘놀라운 모리스와 똑똑한 쥐 일당’은 출간 당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카네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여기에 '알라딘', '슈렉' 시리즈,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등으로 ‘세계에서 흥행 수익을 가장 많이 올린 작가 중 1인’으로 손꼽히기도 하는 세계적인 각본가 테리 로시오가 탄생시킨 재치 있는 스토리는 '어메이징 모리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모리스’와 친구들의 어메이징한 어드벤처의 서막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어메이징 모리스'는 세상을 집어삼키려는 빌런 ‘쥐 마왕’에 맞선 사기력 만렙 말하는 고양이 ‘모리스’와 상극 친구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 어드벤처를 담은 작품. 2023년 2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블루라벨픽쳐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