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근황…팬미팅서 미소 지으며 ‘엄지 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휘성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가수 로즈아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성 선배님의 20주년 팬미팅 콘서트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선배님과의 듀엣은 잊지 못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휘성과 로즈아나는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휘성은 기존 활동 당시에 비해 다소 살이 찐 모습이지만 모처럼 팬들과의 만남에 한껏 스타일에 신경 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로즈아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휘성 선배님의 20주년 팬미팅 콘서트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선배님과의 듀엣은 잊지 못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휘성과 로즈아나는 나란히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휘성은 기존 활동 당시에 비해 다소 살이 찐 모습이지만 모처럼 팬들과의 만남에 한껏 스타일에 신경 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로즈아나는 이와 함께 “작년 한 해도 모두 감사했습니다 :) 2023년에도 로즈아나 많이 응원해 주시고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해피뉴이어”라고 전했다.
휘성은 프로포폴 상습 투약 혐의로 지난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4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을 선고 받고 공식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지난해 말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소식으로 화제가 됐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