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우, 흥부자 다둥이 가족…"6남매 덕에 청약 당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아침마당'에 흥부자네로 출연, 가족과의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다둥이 가족 특집에는 현진우와 아내 온희정 그리고 아이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비 많이 들고 혜택도 많아", 다둥이 가족 행복한 모습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트로트 가수 현진우가 '아침마당'에 흥부자네로 출연, 가족과의 행복한 모습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다둥이 가족 특집에는 현진우와 아내 온희정 그리고 아이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큰 화제를 모은 곡 '나의 영토'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현진우는 "식비가 많이 들고 혜택도 많다"며 다둥이 가족의 고충과 좋은 점에 대해 말했다.
현진우는 "코로나가 심했을 때 아이들이 학교에 가지 못하니 쌀을 40kg씩 먹었다. 과일을 사도 며칠 못 간다"며 "1+1을 자주 사게 된다. 과일도 영업 마칠 시간에 가면 할인을 많이 한다. 제가 축제에 가면 많이 주신다. 그게 큰 도움이 된다. 외식하는 경우가 손에 꼽는다. 밖에서 먹으면 정신이 없다. 집에서 먹는 게 낫다"고 말했다.
현진우의 아내 온희정은 "결혼을 하자마자 세 아이 엄마라 계획이 없었다. 한 명을 낳게 됐는데 너무 아팠다. 그런데 애를 키우다보니 너무 행복했다 그래서 낳게 됐다"며 6명의 아이의 엄마가 된 계기를 설명했다.
교육비 걱정은 없냐는 질문에 현진우 "마침 아이들이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 많이 가르치진 않고 하고 싶은 것만 시킨다"며 "다둥이 혜택이 정말 많다. 가장 큰 혜택은 아파트 청약 당첨된 거다"라고 밝혔고 온희정은 "아이들이 있으면 웃을 일이 정말 많다"며 다둥이 가족의 훈훈한 생활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현진우는 아내 온희정에 대한 고마움을 편지로 전했고 아내 온희정도 이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화답했다.
현진우는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3승을 기록, 20여년의 내공을 인정받으며 매주 3만표 이상 득표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 '나의 영토'의 재치있는 가사로 큰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가 바라는 2023년은 '건강·경제·행복' 상승의 해! [TF포토기획]
- [2023검찰] 새해도 '이재명·文정부' 수사에 시선 집중
- "새로운 도약 준비" '계묘년' 빛낼 재계 토끼띠 CEO는 누구?
- [보좌진 노동 실태<상>] '이제도 말할 수 없는 '그곳'의 일들
- [2023 게임] 계묘년 새해 키워드 'RABBIT(토끼)'
- [2023년 법사용서<하>] 스토킹 피해자 보호·동물 학대 처벌 강해진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감흥 없는' 연말 방송시상식, 그들만의 축제
- "반갑다, 2023년!" 동학개미, 올해는 어떤 종목 사야 할까?
- [2023경찰]'공직자 범죄' 증가…수사 역량·중립성 확보 관건
- [2023 연예계 전망③영화] 권상우→설경구·황정민, 새해 극장가 책임질 '믿고 보는 男배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