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출신 이나은, 배우 전향 후 근황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로 전향한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계묘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소속 연예인들의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이나은은 친필메시지로 안부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배우 이나은입니다. 2023년 저의 소원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 되기'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풍성한 한 해 되세요"라면서 새해 소망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소원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 되기"
배우로 전향한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계묘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소속 연예인들의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이나은의 근황과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이나은은 친필메시지로 안부를 전했다. 그는 "안녕하세요. 배우 이나은입니다. 2023년 저의 소원은 '오늘보다 나은 내일 되기'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풍성한 한 해 되세요"라면서 새해 소망을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오늘보다 언제나 한층 더 나은 내일을 걷는 나은 배우의 활동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와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았다. 그룹 해체 후 나무엑터스에 둥지를 틀었고 배우로 전향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 연인' 아이유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직접 밝힌 입장 [전문]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브라이덜 샤워 비용 다 내줬다" ('구해줘! 홈즈')
- 이승기 "삭발 이유, 심경 변화 아냐" 빠른 해명 ('KBS 연기대상')
- 양현석 복귀,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소개 영상에 등장
- 김남길, 대상의 저력 이어간다…열일 행보 예고
- '환혼' 기억 찾은 고윤정…이재욱과 입맞춤에 시청률 급상승
- 슈퍼주니어 신동,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예쁜 만남 중"
- '스위치' 권상우가 후회하는 선택은? [인터뷰]
- 한지현, 청춘의 아이콘이 되다 [HI★인터뷰]
- 박규리 "뇌출혈 진단받았다…두통·시야 장애로 고생"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