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변화 맞은 SBS 日예능, 새 멤버 '집사부2'X초심 찾은 '런닝맨'으로 새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새해 첫날부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SBS 일요 예능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023년 새해와 함께 새 시즌으로 돌아온 '집사부일체'는 '박빙 트렌드'라는 새로운 콘셉트와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 새 6인 체제로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새 멤버 이대호와 뱀뱀은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2023년 새해 첫날부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SBS 일요 예능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2023년 새해와 함께 새 시즌으로 돌아온 '집사부일체'는 '박빙 트렌드'라는 새로운 콘셉트와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 새 6인 체제로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새 멤버 이대호와 뱀뱀은 예능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첫 만남부터 '경상도 아재'와 '태국 청년'의 편견 없는 '리얼' 초면 토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 이대호와 뱀뱀은 기존 멤버들과 스스럼없이 어우러지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다. '레전드' 전 야구선수 이대호는 "야구에 비하면 방송은 껌이다"라는 거침없는 솔직한 발언은 물론 열정 가득한 모습과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합류와 동시에 든든한 대들보로서의 역할을 해냈다. 뱀뱀 역시 이대호에게 "무서웠지만 사람은 착하신 것 같다"라고 말하는 등 순수한 '노 필터' 입담과 기죽지 않는 막내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다.
2023년 새해부터 오후 6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옮긴 '런닝맨'은 편성 변경에도 '국민 버라이어티 예능'다운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1일 방송의 '2049 시청률'은 무려 4.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1박 2일 시즌 4', '복면가왕' 등을 제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치했고, 가구 시청률 역시 6.6%로 상승세를 그린 데 이어 분당 최고 시청률은 8.3%까지 치솟아 눈길을 끌었다.
SBS 레전드 예능 '패밀리가 떴다'를 소환한 '런닝맨이 떴다'로 꾸며진 이날 방송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24시간 밀착 레이스가 그려져 큰 웃음을 안겼다. 그때 그 시절 '마법 스프' 추억을 떠올리게 한 왁자지껄 식사 준비부터 시장 탐방, 휴식시간을 건 게임 대결까지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다음 주 방송에서는 '런닝맨이 떴다' 2탄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