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2월 18·19일 콘서트 개최…매진 기록 이어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이승윤이 단독 공연 소식과 함께 2023년을 시작한다.
1월 1일 이승윤은 본인과 소속사 공식 SNS 채널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신년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이승윤은 지난해 3월 19일과 20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Docking(도킹)'과 지난 11월 20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공연 준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뮤지션 이승윤이 단독 공연 소식과 함께 2023년을 시작한다.
1월 1일 이승윤은 본인과 소속사 공식 SNS 채널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신년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는 한줄기 빛이 새어 나오는 심플하고 인싱적인 디자인에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023년 2월 18일, 19일 공연 날짜가 명시돼 있다.
이승윤은 어쿠스틱 감성 뮤지션에서 강렬한 로커의 이미지 그리고 래퍼를 연상시키는 속사포 창법에 세련된 팝 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를 하나로 응집시켜 라이브 퍼포먼스에 담아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정평 난 콘서트 강자다.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새로운 라이브 세트리스트 공개와 더불어 객석을 채워주신 팬분들의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다양한 그림들과 이야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윤은 지난해 3월 19일과 20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Docking(도킹)'과 지난 11월 20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콘서트에 앞서 이승윤은 오는 6일 정규앨범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비싼 숙취' 발매를 예고했으며 1월 말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가 바라는 2023년은 '건강·경제·행복' 상승의 해! [TF포토기획]
- [2023검찰] 새해도 '이재명·文정부' 수사에 시선 집중
- "새로운 도약 준비" '계묘년' 빛낼 재계 토끼띠 CEO는 누구?
- [보좌진 노동 실태<상>] '이제도 말할 수 없는 '그곳'의 일들
- [2023 게임] 계묘년 새해 키워드 'RABBIT(토끼)'
- [2023년 법사용서<하>] 스토킹 피해자 보호·동물 학대 처벌 강해진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감흥 없는' 연말 방송시상식, 그들만의 축제
- "반갑다, 2023년!" 동학개미, 올해는 어떤 종목 사야 할까?
- [2023경찰]'공직자 범죄' 증가…수사 역량·중립성 확보 관건
- [2023 연예계 전망③영화] 권상우→설경구·황정민, 새해 극장가 책임질 '믿고 보는 男배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