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팀은 전원 탈락…'불트' 죽음의 대진표 공개, 피 말리는 전쟁 예고

정빛 2023. 1. 2.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팀 데스매치' 죽음의 대진표 NO.5를 공개, 피도 눈물도 없는 트로트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팀 데스매치'에서는 20대 전통 트롯 강자들이 패기 만발한 '트로트 대첩'으로 시청자들의 '트로트 DNA'를 발현시킨다.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 3회에서는 2023년 시작부터 전율과 감동, 흥을 터트릴 초호화 무대들이 쏟아진다"라며 "단 한 팀만이 살아남는 운명의 장난 같은 '팀 데스매치'에서 과연 살아남을 자는 누구인지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MBN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이 '팀 데스매치' 죽음의 대진표 NO.5를 공개, 피도 눈물도 없는 트로트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첫 등장부터 화요일 동시간대 프로그램들을 올킬한 것은 물론 파죽지세 상승세를 기록하며, '트롯 오디션'의 역사를 창조했던 제작진이 일으킬 '제2의 트롯 오디션 광풍'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팀 데스매치'는 맞붙은 두 팀 중 한 팀은 전원 탈락 되고, 또 다른 한 팀은 전원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극한의 미션으로 진행되는 라운드. 예심을 통과한 45팀 트롯맨들은 12개 팀으로 나뉜 채 대결을 실시, 최종 병기를 대방출하며 '불트표' 축제의 장을 선사한다.

이와 관련 오직 '불트'에서만 볼 수 있는 '초강력 트롯 서바이벌'의 참맛을 선물할, '팀 데스매치' 대진표 NO.5가 공개되면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명품 보컬들의 대결이 예고됐다. 팀원 전체가 1994년생으로 구성된 '개띠클럽' 황영웅, 태백, 민수현, 장동열은 화려한 트로트 경력을 자랑하는 '트로트 본색' 신성, 한강, 최현상, 최성과 맞붙는다. 두 팀 모두 명품 보컬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젊은 피의 '개띠클럽'과 노련미를 자랑하는 '트로트 본색' 중 살아남을 팀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선한 조합의 예측 불가 대결도 있다. '불트'의 본선 1라운드는 '신선한 조합'까지 이뤄내며 트로트 오디션 백미인 '팀 대결'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댄스 트로트' 강자 김중연과 박현호가 있는 '트로트 레인저'(강훈, 정다한, 김중연, 박현호, 이하평)와 '감성 장인' 손태진이 있는 '삼인용'(손태진, 오송, 황준)의 예측 불가한 대결 결과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세대통합 캐릭터들의 진검승부도 예정됐다.

트롯의 밝은 미래를 알려 엄마 미소를 유발한 '전국구 보이즈' 홍성원,박정서,안율,도유민,장영우와 '짬바' 이승환,춘길,에녹이 세대통합 캐릭터들의 진검승부를 그려낸다. '전국구 보이즈'의 풋풋함과 예고 이후 환호성을 유발했던 에녹이 함께한 '짬바'가 보여줄 옴므파탈 섹시함, 둘 중 어느 팀이 승리를 거머쥐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대 전통 트로트 강자들의 대첩도 관심사다. '팀 데스매치'에서는 20대 전통 트롯 강자들이 패기 만발한 '트로트 대첩'으로 시청자들의 '트로트 DNA'를 발현시킨다. '트로트 신동' 출신이 두 명이나 포함된 '뽕기왕성'(남승민,김태수,이수호)과 속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인 '트로트 남친'(오혜빈,박민수,김정민,공훈) 중 어떤 팀이 웃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마지막으로 퍼포먼스 킹들의 불꽃 대치가 펼쳐진다. '오복성'(핑크 리얼 무브,박민호,조주한)은 '긍정 아이콘' 박민호와 마당놀이 한판 조주한의 관록에 3인조 '핑크 리얼 무브'의 조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불사조'(전종혁,불타는 소년단,최윤하)는 방송 이후 화제를 폭발시킨 '트로트 키퍼' 전종혁과 3인조 '불타는 소년단', 최윤하가 의기투합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이 '팀 데스매치'를 통해 2023년 계묘년 첫 화요일부터 불꽃 전쟁으로 시청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 가운데, 죽음의 대진표 NO.5 외 또 다른 대진표의 주인공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 3회에서는 2023년 시작부터 전율과 감동, 흥을 터트릴 초호화 무대들이 쏟아진다"라며 "단 한 팀만이 살아남는 운명의 장난 같은 '팀 데스매치'에서 과연 살아남을 자는 누구인지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