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먼디 패밀리, 놀라운 대가족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미국에서 온 대가족 먼디네의 특별한 일상이 찾아온다.
1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일상이 공개된다.
먼디 부부와 아홉 명의 자녀까지 남다른 대가족의 한국살이 일상이 펼쳐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3년 새해를 더욱 풍족하게 채워줄 대가족 먼디네의 일상은 1월 3일 화요일 저녁 8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미국에서 온 대가족 먼디네의 특별한 일상이 찾아온다.
1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일상이 공개된다. 먼디 부부와 아홉 명의 자녀까지 남다른 대가족의 한국살이 일상이 펼쳐지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아빠 데이비드는 포항의 한 대학교에서 국제법을 가르치고 있는 변호사로 소개된다. 여기에 육아 전문가 엄마 에린이 함께하며 알콩달콩 부부애를 자랑한다. 그리고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인 아홉 남매가 등장해 이목을 끈다. 듬직한 장녀 줄리아, 시크한 살림꾼 루시아, 믿음직스러운 맏형 왓슨, 야무진 똑순이 바이바, 폼생폼사 미첼, 장난꾸러기 헨리, 해맑은 귀염둥이 포터, 시크한 아기 노라, 먼디 가족의 황금 막내 사랑스러운 올리가 그 주인공.
4남 5녀 다둥이 집안의 등장에 스튜디오 MC들은 술렁이기 시작한다. 저스틴은 "아빠 체력이 너무 좋은데요"라며 연신 감탄한다고. 또한 크리스티안은 본인도 "결혼하면 최소 3명의 자녀는 낳고 싶다"고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끈다. 이어 "괜찮겠냐"는 이지혜의 질문에는 "저 멕시코 남자예요"라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낸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