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축협, 장학금 1000만원 창녕군장학재단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창녕군은 12월30일 창녕축협(조합장 윤태한)이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김부영·창녕군수)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사진). 창녕군은 창녕축협이 2004년부터 6회에 걸쳐 모두 6000만원을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으며, 지역 축산업 발전과 축산인의 권익 신장 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부영 이사장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장학금을 기탁한 창녕축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은 어려운 상황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4년부터 총 6000만원 기탁
경남 창녕군은 12월30일 창녕축협(조합장 윤태한)이 창녕군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김부영·창녕군수)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사진).
창녕군은 창녕축협이 2004년부터 6회에 걸쳐 모두 6000만원을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탁했으며, 지역 축산업 발전과 축산인의 권익 신장 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태한 조합장은 “이 장학금이 창녕의 미래 주역인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부영 이사장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장학금을 기탁한 창녕축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은 어려운 상황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창녕=김광동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