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강, 보랏빛 신곡 '사랑한다고 말해요'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강의 신곡 '사랑한다고 말해요'가 트로트 오디션 인기를 타고 조명받고 있다.
한강은 지난해 11월 16일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한다고 말해요'를 발매했다.
한강은 신곡 발매 전인 지난해 9월 30일 설운도의 40주년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석해 이 곡을 처음 불렀다.
발매 후에도 각종 방송과 행사, 공연을 통해 신곡을 소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한강의 신곡 '사랑한다고 말해요'가 트로트 오디션 인기를 타고 조명받고 있다.
한강은 지난해 11월 16일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한다고 말해요'를 발매했다.
이 곡은 선배 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트로트 발라드 곡이다. 인생을 같이한 완숙한 사랑에 대한 고마움을 따뜻하고 진한 사랑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네 장의 싱글 앨범을 특유의 색깔로 풀어냈던 한강은 이번 앨범의 색깔을 '보라색'으로 정했다. 고급스럽고 화려하지만, 깊이가 있는 음악을 전하고자 했다.
앞서 발매한 첫 싱글은 검정색과 흰색, 두 번째는 파랑, 세 번째는 핑크, 네 번째는 빨강이었다.
한강은 신곡 발매 전인 지난해 9월 30일 설운도의 40주년 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석해 이 곡을 처음 불렀다. 발매 후에도 각종 방송과 행사, 공연을 통해 신곡을 소개하고 있다.
최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얼굴을 내비치며 신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한강은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모든 심사위원의 선택을 받으며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한강은 현재 국방FM '한강 안소미의 오!~ 해피데이' DJ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연극 '카페 블루문'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엠컴퍼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