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ATH-TWX9' 출시...32만9천원

신영빈 기자 2023. 1. 2.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ATH-TWX9'을 국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상황에 따라 통화 중에도 노이즈 캔슬링, 히어스루, 끄기 등 총 3가지 모드 설정을 사용해 주변 소음 수준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ATH-TWX9'을 국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탑재했다. 이를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시스템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이어폰을 장착한 사용자의 귀 모양을 분석해 맞춤화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발휘한다. '주변 환경 맞춤 노이즈 캔슬링 시스템'은 사용자의 주위 환경 소음 수준을 측정해 최적화된 노이즈 캔슬링 수준을 적용시켜 어느 곳에 있든 정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무선 이어폰 ‘ATH-TWX9’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전용 설계된 5.8mm 하이 레졸루션 드라이버를 내장해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음질을 높였다. 퀄컴 스냅드래곤과 aptX 어댑티브, 소니 360 리얼리티 오디오 등 최신 오디오 기술 지원으로 프리미엄 사운드 체험이 가능하다.

통화 시에는 빔포밍 마이크 기술과 퀄컴 CVC 8.0 기술 탑재로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통화 중에도 노이즈 캔슬링, 히어스루, 끄기 등 총 3가지 모드 설정을 사용해 주변 소음 수준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완전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연속 재생 가능하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18.5시간 추가 사용할 수 있다. QI 규격 무선 충전기와 호환되어 간편 충전이 가능하다. IPX4 방수 등급으로 갑자기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용 어플인 A-T Connect 앱을 통해 EQ 설정, 좌/우 볼륨 밸런스 변경, 음성 어시스턴트 선택, 오디오 코덱 변경, 저지연 모드 등 사용자 편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ATH-TWX9 이어폰은 다크 브론즈로 포인트를 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2만9천원이다. 2일부터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웹사이트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선출시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