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준호X이상민, 지리산 눈물의 라면 먹방···시청률 12.4% '日 예능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가 변함없이 일요 전체 예능 1위에 등극하며 2023년도 순조롭게 출발했다.
최고의 1분은 이상민과 김준호의 지리산 라면 먹방이 차지했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올해 최고 한파가 찾아온 날, 엄홍길 산악대장과 지리산 천왕봉 등산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우리가 지리산 둘레길을 돈 적 있는데 그것도 중도 포기했다. 알아주셨으면 한다"며 초반부터 앓는 소리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가 변함없이 일요 전체 예능 1위에 등극하며 2023년도 순조롭게 출발했다.
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전국 기준 시청률 12.4%를 기록했다.
이날은 배우 신현준이 출연해 늦둥이 딸에 대한 이야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신현준은 "두 아들을 키우다가 54살에 딸을 얻었다. 너무 소중해서 그냥 매일 감사할 뿐"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옆에 있던 서장훈은 덩달아 흐뭇해하며 "롤모델"이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신현준은 딸이 태어나기 전에 엄청 긴장을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딸아이니까 더 그랬다. '코가 엄마 닮았으면 좋겠다' 생각했다"며 "조카들도 커서 방학 때 다 수술하더라. 그러나 다행히 막내딸이 코는 나를 안 닮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트레이드마크 코 때문에 닮은 꼴이 많다"며 신현준 만물설이 떠돈다고 언급했다. 신현준은 "바다코끼리는 제 닮은 꼴로 뜬 동물이다.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가 있던 시절, 닮은꼴 축구 선수 즐라탄 때문에 실검 1위에 오른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행기 기내 식기 테이블 손잡이까지도 닮은꼴로 언급됐다며 "하다하다 무생물까지 닮았다고 한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탁재훈과 김준호, 김종민은 미우새 골프 왕좌를 가리기 위해 대결을 펼쳤다. 김준호는 "이길 생각에 설렌다"며 계급장을 떼고 '진 사람이 무릎을 꿇자'며 도발했다. 탁재훈은 "한 가지 제안하겠다, 여기서 꼴찌는 '미우새'에서 빠져라"고 제안했다.
필드에서 막상 막하의 대결을 펼치던 세 사람은 결국, 김준호가 1등, 김종민이 2등, 탁재훈이 3등을 했다. 김준호는 "정말 각본없는 드라마였다"며 통쾌해 했고, 탁재훈은 별 수 없이 경사를 살펴본다는 명목으로 동생들 앞에서 무릎을 꿇는 굴욕을 남겨 웃음을 안겨주었다.
최고의 1분은 이상민과 김준호의 지리산 라면 먹방이 차지했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올해 최고 한파가 찾아온 날, 엄홍길 산악대장과 지리산 천왕봉 등산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우리가 지리산 둘레길을 돈 적 있는데 그것도 중도 포기했다. 알아주셨으면 한다"며 초반부터 앓는 소리를 했다. 하지만 엄홍길은 "리더가 팀원들 페이스를 잘 조절하면 정상까지 갈 수 있다"며 "믿음과 신뢰가 중요하고 대장이 누구냐, 프로가 왜 있는 거겠나"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막상 산행이 시작하자 김준호는 1시간 만에 "감기 몸살이 온 것 같다"며 체력을 드러냈고, 이상민은 폭삭 늙은 얼굴이 되어 힘겨워하는 내색이 역력했다. 잠시 쉬어가는 길에 이상민은 집에서 가져온 김밥을 꺼냈고, 김준호는 천왕봉에서 먹으려고 들고 온 보온병과 컵라면을 못참고 꺼냈다. 김준호는"“여긴 한라산 보다 더 한 것 같다. 더 이상 못할 것 같다"며 앓는 소리를 내뱉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주에 이어 연말 단합대회 모습이 그려졌다. 1초 안무 보고 알아맞히기 게임을 했는데, 보컬 위주인 김희철, 예성 최시원, 규현 팀은 안무 위주인 이특, 동해, 은혁, 려욱 팀에게 3대 1로 패했다. 이어 게임판에 다양한 벌칙이 있는 장기 컬링도 했다. 이를 통해 동해 핸드폰에 저장된 멤버들 흑역사 영상 1개 공개하기에서 신동의 흑역사 사진이 공개돼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또 신동 체중 공개하기를 통해 108.5kg 신동의 현재 몸무게가 만천하에 드러났고, 신동의 사기성 키 재기로 멤버들의 실제 키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현혜선 기자 sunsh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불타는 트롯맨' 서혜진 PD가 바라본 콘텐츠의 힘
- 강동원, 7년 몸담은 YG 떠난다…'변함없는 관심 부탁'
- '영웅' 조재윤, 올해 영화·드라마·예능 다방면 활약…다양한 캐릭터 만들었다
- '두발로 티켓팅' 하정우·주지훈·최민호·여진구, 대리고생 여행 메이트 탄생
- 크리에이터 진용진 '없는 영화' 속 '감성주점 외전' 500만뷰 돌파
- 전현무, 두 번째 MBC 연예대상 수상 '초심 잃지 않을 것'
- [인터뷰] '영웅' 윤제균 감독이 짊어진 최초의 무게
- '대행사' 이보영 '자기 분야에서 최고 되고 싶은 시청자 환영'
- '일타 스캔들' 전도연→노윤서, 끈끈한 가족애로 역대급 시너지 발산
- '국민사형투표' 박해진·박성웅·임지연 캐스팅 확정…진실 추적극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