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오늘부터 ‘설빅세일’…매일 560개 상품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2일부터 17일까지 '2023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최대 1만 원과 5만 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 2종을 매일 한 장씩 제공한다.
매일 560여개 특가상품도 최대 82%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방의 경우 G마켓은 총 12회, 옥션은 총 10회에 걸쳐 진행하며 명절 선물로 인기인 브랜드 상품을 단독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총 3종을 선보인다. 먼저 최대 1만 원과 5만 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 2종을 매일 한 장씩 제공한다.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 제공한다. 지난해 행사보다 최대 할인폭과 쿠폰 제공 횟수 모두 늘었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모든 쿠폰을 각각 한 장씩 더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설빅세일 동안 제공되는 쿠폰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464만 원에 달한다. 지난해 행사보다 23% 커진 규모다. 여기에 72개 브랜드 전용 쿠폰과 간편결제 전용 카드사 할인도 선보인다.
매일 560여개 특가상품도 최대 82%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해 행사 상품 수와 비교하면 2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이 중 카테고리 별로 8개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매일 밤 12시에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라이브쇼핑도 준비했다. 스마일클럽 신규가입 회원에게 최대 1만 원의 스마일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방의 경우 G마켓은 총 12회, 옥션은 총 10회에 걸쳐 진행하며 명절 선물로 인기인 브랜드 상품을 단독 혜택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장은 “명절에 꼭 필요한 인기 선물과 필수 명절 준비 상품을 G마켓 MD가 엄선한 만큼, 명절 쇼핑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서장훈 2세 의지…54세에 늦둥이 본 신현준에 “롤모델” (미우새)
- 이청아, 블랙의 여신 [포토]
- “학교 화장실서 하다 걸린 학생도…” 박나래 충격받아 (다크투어) [TV종합]
- 김동욱♥권조이, 결혼 임박?…하우스 투어+웨딩투어 나서(결혼에 진심)
- 목까지 무는 싸움꾼犬…8살 아들 둔 아내의 SOS (개훌륭)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