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파일럿 '미쓰와이프', 박나래X붐X강남X사유리 출격

송오정 기자 2023. 1. 2. 0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에서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를 론칭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버라이어티 토크쇼의 탄생을 예고한다.

'미쓰와이프'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명품 배우, 가요계를 평정했던 아이돌, 대한민국을 열광하게 했던 카타르 월드컵 영웅, 국가대표 운동선수, 개그맨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MBC에서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를 론칭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버라이어티 토크쇼의 탄생을 예고한다.

‘미쓰와이프’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명품 배우, 가요계를 평정했던 아이돌, 대한민국을 열광하게 했던 카타르 월드컵 영웅, 국가대표 운동선수, 개그맨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프로그램이다.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내딛는 당당한 첫걸음에 관심이 쏠린다.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와이프’들은 은밀한 연애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파란만장한 결혼 생활까지 그동안 남편들을 통해서는 들을 수 없었던 리얼하고 깜짝 놀랄 만한 비밀들을 낱낱이 털어놔 방송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미쓰와이프’를 이끄는 MC와 패널의 조합 역시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쥔 붐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 예능인 박나래가 MC를 맡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며 그녀들의 첫걸음에 힘을 보탠다. 또 빙속 여제 이상화와 결혼 생활 중인 강남과, 누군가의 아내 대신 엄마를 선택한 사유리가 패널로 등장해 특유의 솔직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스튜디오에 웃음과 공감을 더할 계획이다.

특히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새신랑 MC 붐은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아내들의 조합부터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트렌디한 토크 프로의 탄생’이라며 기대감과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

천상천하 아내 독존, 솔직하고 당당한 그녀들의 뜨거운 반란, 감출 수 없는 특별한 매력을 가진 '미쓰와이프'들의 순도 100% 리얼 토크쇼는 1월 설 연휴 기간 중 MBC에서 방송 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