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흑화, 홍수현 배신하고 이상우에 돌진하나(빨간 풍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간 풍선' 서지혜가 본격적으로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배우 서지혜는 1월 1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 풍선' 6회에서 점차 흑화하는 조은강을 그려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강(서지혜 분)은 한바다(홍수현 분), 고차원(이상우 분)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방송 말미, 서지혜는 이상우와 함께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조은강 캐릭터와 동화돼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빨간 풍선’ 서지혜가 본격적으로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배우 서지혜는 1월 1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 풍선’ 6회에서 점차 흑화하는 조은강을 그려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은강(서지혜 분)은 한바다(홍수현 분), 고차원(이상우 분)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조은강은 두 사람의 보기 좋은 달달함에 미소를 짓다가도, 가정환경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금세 씁쓸한 표정으로 돌아섰다. 술을 급하게 마신 탓에 쓰러진 조은강은 부축을 받으며 한바다 집으로 가게 됐고, 자신을 눕히고 나눈 한바다와 고차원의 대화를 듣고 만감이 교차하는 듯 눈물을 흘렸다.
그런가 하면 서지혜는 홍수현을 오해하기 시작,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도 궁금증을 더했다. 한바다는 권태기(설정환 분)와의 이별로 힘들어하는 조은강에게 소개팅을 주선했고, 조은강은 설레는 마음으로 약속장소로 향했다. 조은강은 소개팅남을 만나기 직전 상대방에게서 애 딸린 이혼남이라는 문자를 받게 됐고 한바다도 이 사실을 알고 있다는 말에 순식간에 서늘한 표정으로 돌변, 극적 긴장감을 더했다.
이후 조은강은 권태기 친구에게서 권태기의 결혼 소식을 우연히 들은 뒤 복수를 하기 위해 결혼식장으로 향했고, 신부 부모에게 권태기의 바람 사실을 밝힘과 동시에 미리 준비한 아기 초음파 사진과 편지들을 함께 건넸다. 조은강은 분노한 권태기에게 자신이 들었던 모욕적인 말에 대한 보답이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서지혜의 흔들림 없는 표정과 차분한 감정선이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 서지혜는 이상우와 함께하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조은강 캐릭터와 동화돼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바쁜 한바다를 대신해 속초로 심부름을 가겠다고 한 조은강은 난감해하며 의도적으로 속초까지 데려다 줄 단골 기사님이 바쁘다고 둘러댔다. 이후 조은강은 고차원과 함께 다녀오라고 한 한바다의 전화에 예상했다는 듯 만족해하며 화장품 가게에서 치장에 나서 궁금증과 긴장감을 동시에 높였다. (사진=TV조선 '빨간 풍선'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