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 농구 팬 셀럽→유소년 농구단과 함께한 현장

유정민 2023. 1. 2.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을 앞두고 VIP &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개봉 전부터 원작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가 12/29일(목)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개봉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진행된 이번 VIP 시사회에는 영화 속 북산고 농구부의 목소리 더빙을 맡은 성우들과 농구와 '슬램덩크'를 사랑하는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시사회장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램덩크'의 신작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을 앞두고 VIP & 최초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원작/각본/감독: 이노우에 다케히코 수입: 에스엠지홀딩스㈜ 배급: NEW 개봉: 2023년 1월 4일]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개봉 전부터 원작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가 12/29일(목)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개봉을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진행된 이번 VIP 시사회에는 영화 속 북산고 농구부의 목소리 더빙을 맡은 성우들과 농구와 '슬램덩크'를 사랑하는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시사회장을 밝혔다. 연예계 대표 농구 팬 서지석, 정진운(2AM), 마이티마우스 추플렉스, 쇼리, 허각, 유현우, 허인창, 권성민, 정철규, 여욱환, 박준형, 백재민, 문수인, 김사권, 제이위버 주강, 수파사이즈, 김승현부터 전 농구선수 한기범, 김민수, 유튜버 와디, OBS 최지해 아나운서 그리고 불꽃남자 정대만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 장민혁, 센터 채치수 목소리의 성우 최낙윤, 이한나 역의 성우 소연까지 다양한 셀럽들이 자리를 빛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전해 레전드 스포츠 만화 '슬램덩크'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이번 VIP 시사회에는 SK 나이츠와 삼성 썬더스 유소년 농구단 어린이들도 참석했다. 각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시사회장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관람 이후 "영화를 보고 농구에만 올인하기로 했다" (인스타그램 @dl***) 등의 후기를 남기며 농구를 향한 북산고 5인방 못지않은 열정을 드러냈다.

지난 12/28일(수) 진행된 언론배급시사회 이후에는 국내 언론과 평단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클라이맥스 10여분은 전율이 돋을 정도로 압도적이다"(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CG로 구현된 선수들의 움직임, 공중에 흩날리는 땀방울, 부드럽게 흔들리는 골대의 그물은 실제처럼 생생하다" (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만화 속 캐릭터들이 스크린에서 살아 움직이는 모습은 그 자체로 울컥하게 만든다"(동아일보 손효주 기자), "왼손은 거들 뿐이다. 그리고 포기하는 순간, 시합은 종료된다. 감격은 여전하다"(이코노믹리뷰 박정훈 기자), "26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감동을 만끽"(조선일보 김성현 기자), "서사, 대사, 감동, 음악, 짜릿한 즐거움까지 마지막까지 단 하나도 포기하지 않았다"(열린뉴스통신 최지혜 기자), "뜨거웠던 과거의 나를 마주하는 벅찬 순간. 마지막 10여분은 정말 정적 속 소름이 돋을 정도로 압도적!"(imbc 고대현 기자) "추억을 되살리고 미래를 담는데 성공한 작품"(위드인뉴스 김영식 기자), "꺾이지 않는 마음, 변하지 않는 감동. 움직이는 만화의 힘"(씨네21 송경원 기자), "결과를 아는데도 이렇게 가슴이 뛸 일이야!" (씨네21 허남웅 기자) 등 서사부터 연출까지 극찬이 이어지고 있어 2023년 새해 극장가 포문을 열 작품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관람객과 평단의 호평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2023년 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에스엠지홀딩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