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리버스' 오늘(2일) 첫 공개, 시작부터 데스매치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 리버스'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새 예능프로그램 '소녀 리버스'가 2일 밤 9시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시작부터 가차없는 30명의 순위 발표, 첫 경쟁 무대인 데스매치의 일대일 대결 상대 지목까지 빠르게 전개되며 가상 세계에 적응할 새도 없이 '소녀V'들을 불꽃튀는 서바이벌로 이끈다.
한편 '소녀 리버스' 제작진은 카카오TV를 통해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소녀 리버스'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새 예능프로그램 '소녀 리버스'가 2일 밤 9시 카카오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소녀 리버스'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멤버 30명이 가상의 세계에서 아이돌 데뷔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예능. 참가자들은 현실 세계에서의 정체를 완벽히 숨긴 채 새로운 버추얼 캐릭터를 통해 춤과 노래 실력은 물론, 스타로서의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최종 5명의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첫 회에서는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30명이 가상 세계 'W'에 모여 서로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설렘도 잠시, 서바이벌이 속전속결로 펼쳐진다. 시작부터 가차없는 30명의 순위 발표, 첫 경쟁 무대인 데스매치의 일대일 대결 상대 지목까지 빠르게 전개되며 가상 세계에 적응할 새도 없이 '소녀V'들을 불꽃튀는 서바이벌로 이끈다.
흥미진진한 서바이벌과 함께 현실 세계 K팝 걸그룹 30명의 요란법석한 VR세계 적응기는 시청자들의 웃음샘을 자극할 예정. 30인 30색의 이색 캐릭터와 세계관으로 변신한 소녀V들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가상 세계에 로그인 하자마자 험난한 서바이벌 적응을 펼치는 것. 현실 세계와는 너무 다른 가상 세계를 맞이한 소녀들이 펼쳐낼 서바이벌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소녀 리버스' 제작진은 카카오TV를 통해 다양한 부가 콘텐츠들이 공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소녀 리버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