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골프·온천 동시에…일본 큐슈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는 최근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반영해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슈 지역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큐슈 지역 인기 골프장 20곳도 추가 안내해 여행 편의를 제고했다.
장병권 인터파크 허니문·골프·국내여행팀장은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인기 있는 료칸과 골프 상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여행 취향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는 최근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반영해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큐슈 지역 3박4일 상품을 출시했다.
따뜻한 기후로 사계절 골프가 가능한 큐슈는 한국에서 약 1시간 30분 정도로 소요되는 대표적인 인기 여행지다. 올해 3월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상품별 출발 기간은 상이하다.
인터파크는 전통 료칸, 호텔, 골프텔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한다. 전통 료칸팩은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한 후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의 경우, 쇼핑, 관광 등 자유일정을 포함해 여행객 만족도를 높였다. 골프장 내 호텔 또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골프텔 상품은 하루 최대 36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큐슈 지역 인기 골프장 20곳도 추가 안내해 여행 편의를 제고했다.
장병권 인터파크 허니문·골프·국내여행팀장은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인기 있는 료칸과 골프 상품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여행 취향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년기획]복합위기 한국 경제…안전망부터 점검하자
- [신년기획]소부장 공급망 안정화 "수요·공급 기업 간 협력·차세대 R&D 투자 나서야"
- [신년기획] 반·디·배 공급망 진단…여전히 먼 소·부·장 독립
- '이태원→봉하' 민주당, 새해 첫날 광폭 행보… 이재명-김경수 만남
- 공개SW 업계 숙원 '분리발주', 새해 시작된다
- [2023문윤성SF문학상][중장편대상]지동섭 작가 "생존을 위해 자유를 포기한 경험에서 집필 시작"
- [2023문윤성SF문학상][중단편우수상] 짐리원 작가 "기후변화가 가져온 상실, 없어져 가는 것 보존
- [2023문윤성SF문학상][장편우수상] 강민하 작가 "계속 쓰고, 고치다 보면 나아진다는 희망 얻어"
- 에티포스, 5G-V2X 모뎀 세계 첫 개발…C-ITS 판도 바꾼다
- 위밋모빌리티, 투자 혹한기에도 1년 만에 기업가치 15배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