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상 100곳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기어때가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숙소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12일까지 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숙소와 함께 특가, 단독 상품 등을 제공한다.
이영진 여기어때 호텔펜션게하사업부 이사는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소는 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내 여행 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제휴점"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점과 함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어때가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숙소를 발표했다. 안락한 시설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이미 많은 고객에게 인기 높은 숙소가 다수 포함됐다.
여기어때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상' 수상 숙소를 공개했다. 호텔·리조트, 펜션·게스트하우스, 홈앤빌라 등 3개 카테고리에서 여기어때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숙소 100곳이다. 고객 평점과 리뷰, 예약 건수, '클릭하기'와 '찜하기' 수 등을 반영해 여기어때 고객이 직접 이용하고 추천한 숙소로 공정하게 선정했다.
올해로 8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숙박대상은 긍정적 숙박 경험 제공 및 대한민국 대표 숙소 발굴을 목표로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왔다. 올해도 수상 제휴점에 상패와 함께 여기어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여기어때 앱 내 해당 상품 페이지에 인증 스티커를 부착한다.
숙박대상 제휴점과 함께하는 기획전도 열린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양떼마을 독채패밀리하우스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어때는 12일까지 앱 내 상품 페이지에 숙박대상 숙소와 함께 특가, 단독 상품 등을 제공한다.
이영진 여기어때 호텔펜션게하사업부 이사는 “숙박대상에 선정된 숙소는 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내 여행 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제휴점”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점과 함께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폴더블+슬라이더블' 패널 개발…"CES 첫 공개"
- "재도약·위기극복 총력"...재계 CEO 신년 메시지 살펴보니
- [CES 2023]연결(C)·환경(E)·지속가능(S) 주목하라
- 아모레·LG생건, 바닥 찍었다...새해 실적 개선 총력
- LG베스트샵, 1년 사이 매장 30개 감소...리뉴얼 늘려 효율화
- [CES 2023]'車' 넘어 '모빌리티' 기업으로
- 대형 부가통신 장애 2년간 43건…상시 대응체계 필수
- 文 만난 이재명… 野 “어렵게 이룬 민주주의 후퇴 안 돼”
- 마이데이터 사업 재도전하는 삼성금융…삼성카드 예비허가 출격
- 유영상 SKT 대표, 2023년도 AI·UAM 직접 챙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