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남매 父 “단체로 소아과 가니 고아원 원장이냐고 물어봐”(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침마당' 9남매 아버지 박성용 씨가 다둥이 아빠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1월 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다둥이 가족들이 출연했다.
아들 4명, 딸 5명 총 9남매를 둔 박성용, 이계정 부부는 11명의 대가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아침마당' 9남매 아버지 박성용 씨가 다둥이 아빠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1월 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다둥이 가족들이 출연했다.
아들 4명, 딸 5명 총 9남매를 둔 박성용, 이계정 부부는 11명의 대가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성용 씨는 "저희는 쌀 20kg를 사면 10일을 못 먹는다. 다른 일반 가정은 생각을 못하시는데 좀 있으면 쌀이 없어져서 '밥 주세요' '밥 주세요' 한다. 닭 한번 시키려면 최소 4마리 시켜야 한다. 닭 하나 먹으려고 해도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애들이 아플 때 보면 동시에 아프다 보니, 예전에 일곱째가 배 안에 있을 때 6명을 안고 소아과를 갔는데 의령에는 소아과가 없어서 다른 도시로 이동해서 가야만 했다. 옆에 있는 어머니가 고아원 원장님이라고 생각하시더라. 나중에는 이름이 비슷하니까 가족인 걸 아시고 박수를 쳐주셨다"고 특별한 일화를 공개했다.
아내 이계정 씨는 "TV에서 일곱 손님을 초대해서 음식을 하는 걸 봤는데 '나는 저것보다 늘 많이 하는데' 생각하면서 내가 정말 식구가 많다는 걸 실감했다. 김밥만 40줄을 싸고 세탁기도 기본 세 번은 돌린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KBS 1TV '아침마당')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이효리 “편찮으신 父 난 한 번도 안 잊어, 母 간호 존경” 눈물 (캐나다체크인)[어제TV]
- 고우림, ♥김연아 마음 뺏었지만‥옥주현 앞에서 초긴장(불후)[결정적장면]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박나래, 내 브라이덜 샤워 비용 일체 지불”(구해줘 홈즈)
- 유재석 새 차 개시에 이미주 “집에 차가 몇대야? 한 대 줘”(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 아유미, 럭셔리 시댁 최초 공개…시아버지=43년차 방산시장 큰손(동상이몽)
- ‘이종석♥’ 아이유 직접 입 열었다 “듬직+귀여운 사람, 연애하고 있어요”[전문]
- 이승기 “삭발? 심경변화 NO, 짠하게 안 봤으면‥신년 다툼 계획”[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