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뉴진스, 히트 행진 잇나…신보 'OMG'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 싱글 'OMG' 전곡 음원을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OMG'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디토'(Ditto)를 함께 담은 싱글이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는 'OMG'를 통해 처음 맞이하는 겨울과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데뷔 미니앨범 '뉴진스'에 담은 타이틀곡 전곡을 히트시키며 빠르게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MG’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디토’(Ditto)를 함께 담은 싱글이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는 ‘OMG’를 통해 처음 맞이하는 겨울과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OMG’는 UK 개러지와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분위기의 힙합 알앤비 곡이다. 소속사는 “뉴진스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했다”고 강조했다.
수록곡 ‘디토’는 애틋함과 두근거림을 표현한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 곡이다. 앞서 뉴진스는 이 곡을 지난달 선공개해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악플랫폼 인기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뉴진스는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등 5명으로 이뤄진 팀이다.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가 지난해 8월 론칭했다. 이들은 데뷔 미니앨범 ‘뉴진스’에 담은 타이틀곡 전곡을 히트시키며 빠르게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감물가 24년만 ‘최고’…올해는 전기료·교통비 폭등
- "오랫동안 존경했다"..아이유·이종석 커플백 가격은?
- 체감물가 24년만 ‘최고’…올해는 전기료·교통비 폭등
- '이혼소송'노소영 "1심은 완전한 패소…'그만두는 엄마 싫다'더라"
- 방화로 세 자녀 죽인 22세 엄마…끝까지 변명만 했다[그해 오늘]
- [르포]고물가가 만든 긴 줄…한우 구매에만 1시간 걸려
- 횡단보도 위 느릿한 노인에게 등 내어준 청년
- '정부도 재건축 돕는데'…집 지을 건설사가 없다
- [누구집]아기자기 '조세호' 한강뷰 아파트는 어디?
- 안면보호대 벗어 던진 손흥민...토트넘 , 아스톤빌라에 충격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