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다 빵 터졌다"…'스위치', 새해 극장가 책임질 해피 무비

2023. 1. 2. 08: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새해 첫 한국영화 ‘스위치’가 오 4일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과 1일 양일간 전국 주요 극장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진행한 영화 ‘스위치’가 시사 이후 쏟아지는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위치’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권상우X이민정 투닥투닥 부부 케미, 코미디의 왕 믿보배 오정세, 박소이X김준의 남매 케미까지 너무 재밌다! 흥행의 스멜이 솔솔”(rhee****),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을 들었다 놨다 하는 권상우 연기 최고!”(자운****), “권상우 종합선물세트!”(hsmi****), “오정세 웃음 하드캐리 넘 쪼아”(tolo****), “진짜 가족 같은 배우들 간의 케미!! 웃다가 울다가 새해에 너무 보기 좋은 영화!”(show****), “방심하다가 빵 터졌네 ㅋㅋㅋㅋ”(si24****), “역시 소라게 적중률 100% 두 시간 동안 깨알같이 웃다 나옴”(ahyo****), “웃음폭격기! 클래식하면서 감각적인 연출이 돋보인다”(bagm****), “재밌고 잘생기고 이쁘고 귀엽고 웃기고 다하네”(sunn****), “대사가 너무 찰져서 웃느라 정신없다 ㅋㅋ”(살찐****) 등 ‘스위치’로 뭉친 웃음버튼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와 높은 웃음 타율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결혼 장려 영화?! 보는 내내 즐겁고 따뜻했다”(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힐링 그 잡채♥”(kim_****), “뻔할 줄 알았다가 마스크가 흥건해지는 감동…”(해 왕****), “진짜 예상치 못한 복병. 웃기고 울리고 지 혼자 다하네”(rlag****),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가족 코미디!”(205_****), “감동과 웃음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영화!”(tom2****), “웰메이드 영화! 캐릭터도 찰떡같고 연기도 좋고 코믹한 것도 완전 짱짱!!”(gr**dj****), “따뜻하고 무해하다! 누구랑 봐도 부담 없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REET****) 등 이어지는 호평은 신박한 재미와 편안한 웃음, 따뜻한 감동으로 2023년 새해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해피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폭발적인 호평 릴레이와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새해 첫 한국영화 ‘스위치’는 오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