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신년 콘서트 깜짝 공개! 2월 18일·19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윤이 단독 공연 소식과 함께 2023년을 시작한다.
이승윤은 2022년 3월 19일 3월 20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Docking'(도킹)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같은 해 11월 20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LOVE IN SEOUL 2022(러브 인 서울 2022) : 이승윤 단독 콘서트를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킨 기록을 세운 바 있기에 공연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1일 이승윤은 본인과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년 콘서트 소식을 알렸다.
LEE SEUNG YOON 2023 CONCERT(이승윤 2023 콘서트) 티저포스터는 한줄기 빛이 새어 나오는 심플하고 인싱적인 디자인에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과 2023년 2월 18일, 19일 공연 날짜가 명시되어 있어 대중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이승윤은 어쿠스틱 감성 뮤지션에서 강렬한 로커의 이미지 그리고 래퍼를 연상시키는 속사포 창법에 세련된 팝 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를 하나로 응집시켜 라이브 퍼포먼스에 담아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정평 난 콘서트 강자다.
이승윤의 소속사 마름모는 “새로운 라이브 셋 리스트 공개와 더불어 객석을 채워주신 팬분들의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는 다양한 그림들과 이야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승윤은 2022년 3월 19일 3월 20일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진행된 첫 단독 콘서트 ‘Docking’(도킹)의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같은 해 11월 20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LOVE IN SEOUL 2022(러브 인 서울 2022) : 이승윤 단독 콘서트를 오픈과 동시에 매진시킨 기록을 세운 바 있기에 공연 업계가 들썩이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이승윤은 1월 6일 정규앨범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비싼 숙취’ 발매를 예고했으며 1월 말 발매되는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콘서트까지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마름모(MAREUMO)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지혜, 파혼 후 오열→독기 서린 얼굴 "상관없어. 나쁜 XX"('빨간 풍선')
- 누나랑 결혼하더니…고우림, 15세 많은 옥주현에 "주현아" 반말('불후')
- 이승기, 주상욱과 공동 대상…"불참 수백번 고민했지만" 눈물(종합)[KBS 연기대상]
- 아이유♥이종석 열애 인정→직접 전한 심경 "예쁘게 조용히 만나겠다"[종합]
- 김준호 "좋은 남자와 결혼하길"…♥김지민 "왜 자꾸 결혼 얘기하냐" 선 긋기('얼간김준호')
- 빅뱅 GD, 2023 청사진 깜짝 공개…새 앨범+활동 준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