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포문 여는 보이그룹, 8TURN으로 팀명 확정… MNH엔터 첫 보이그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K-팝신(scene)에 지각 변동을 일으킬 보이그룹이 출격한다.
2일 0시 MNH엔터테인먼트는 '8TURN(에잇턴)' 공식 SNS 계정 오픈과 함께 로고 모션 영상을 게재하며 첫 보이그룹의 정식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MNH엔터테인먼트가 첫선을 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의 팀명은 8TURN이다.
8TURN이 새겨진 로고 모션 영상 또한 그룹명에 걸맞은 단단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풍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년 K-팝신(scene)에 지각 변동을 일으킬 보이그룹이 출격한다.
2일 0시 MNH엔터테인먼트는 ‘8TURN(에잇턴)’ 공식 SNS 계정 오픈과 함께 로고 모션 영상을 게재하며 첫 보이그룹의 정식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MNH엔터테인먼트가 첫선을 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의 팀명은 8TURN이다. 8TURN은 리더 재윤과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들의 차례’라는 의미와 함께 K-팝신에서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8TURN이 새겨진 로고 모션 영상 또한 그룹명에 걸맞은 단단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풍긴다. 번쩍이는 섬광 속 메탈릭한 감성의 철자 조각들이 속도감 있게 공간을 가로지르며 ‘8TURN’이란 로고로 완성되어 단번에 시선을 장악한다.
특히 8TURN 철자 위로 자리잡은 8이란 숫자가 90°로 회전해 무한의 의미를 지닌 심볼 ‘∞’의 형상을 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매력의 로고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을 통해 보여줄 8TURN의 아이덴티티와 무한한 가능성을 확실하게 담아내며 여덟 멤버가 새롭게 열 시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8TURN은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관습을 탈피한 스타일링을 통해 MZ세대를 이끌 새로운 선두주자가 될 전망이다. 차별화된 음악과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4세대 아이돌 그룹의 판도를 바꿀 8TURN의 행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8TURN으로 팀명을 확정한 여덟 멤버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군총장 참수부대 방문 北침투훈련 지도…합참의장 “일전불사 대비태세”
- 아이유, 입 열었다…“이종석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
- 우간다서 새해 행사 인파로 압사 사고…좁은 통로서 다수 사망자
- 해돋이 볼 땐 좋았는데… 꽉 막힌 강원 귀경길 교통대란
- 尹, 군에 “안보상황 엄중…일전불사 결기로 北도발 응징”
- 유승민, ‘당심’과 거리감…지지층 여론조사서 ‘나·안·김’에 밀려
- 김주애, ICBM 이어 단거리탄도미사일도 김정은과 함께 시찰
- 김정은 “핵탄두, 기하급수로 늘려라…남조선괴뢰, 명백한 적”
- 유류세 인하폭 축소에 휘발유 ℓ당 최대 22원↑…대전 상승폭 가장 커
- 베네딕토 16세의 유언, “내가 잘못한 모든 이에 용서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