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MG' 오늘(2일) 발매, '관계'에 대한 메시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버니즈(팬덤명)와의 첫 겨울을 담은 싱글 앨범 '오엠지'(OMG)로 돌아온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2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싱글 앨범 '오엠지'를 발매한다.
이 앨범을 통해 뉴진스는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겨울 감성을 담은 이 앨범은 지난 여름 발매된 데뷔 앨범 '뉴진스'(New Jeans)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버니즈(팬덤명)와의 첫 겨울을 담은 싱글 앨범 '오엠지'(OMG)로 돌아온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2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싱글 앨범 '오엠지'를 발매한다.
이 앨범을 통해 뉴진스는 처음 맞이하는 겨울, 조금은 낯선 배경 속에서 느끼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겨울 감성을 담은 이 앨범은 지난 여름 발매된 데뷔 앨범 '뉴진스'(New Jeans)와는 사뭇 다른 느낌을 줄 전망이다. 앨범은 서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 한 켠에 공존하는 묘한 거리감과 조심스러움, 낯섦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뉴진스는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관계'라는 서사에 집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우리의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오엠지'는 힙합 드럼 소스와 퍼커션을 기반으로 'UK 개러지' 리듬과 트랩 리듬을 섞은, 통통 튀고 신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이 곡은 뉴진스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을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해, 뉴진스의 또 다른 개성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앨범 '오엠지'의 선공개곡 '디토'(Ditto)는 지난달 공개되자마자 멜론, 지니, 벅스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2022년 12월 19~25일)에서 일제히 1위를 차지했고, 12월 31일 자 빌보드 차트 '글로벌(미국 제외)'(17위), ‘글로벌 200'(36위)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어도어]
뉴진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