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길 속초시의장 지방자치평가 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명길(사진) 속초시의장이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은 지역 의정활동에 우수한 업적을 남긴 의원 중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우수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명길(사진) 속초시의장이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18년 첫 수상에 이어 이번까지 총 4회 연속 수상이다.
여의도정책연구원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정책비전대상’은 지역 의정활동에 우수한 업적을 남긴 의원 중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정책과 지역개선 활동에 기여한 우수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 의장은 제9대 속초시의회 전반기 의장으로서 재선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민원 해결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내실있는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속초시의회 동서고속화철도 특별위원장으로서 철도 조기 착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한 결과 올해 10월 착공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돼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김 의장은 “뜻깊은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주민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주석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은 토끼의 해’ 동해안 일출 명소 해맞이 관광객 ‘인산인해’
- 윤 대통령 "일전 불사 결기로 北 도발에 확실하게 응징하라"
- 전국서 목격된 ‘미확인 비행체’는 “고체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비행”
- 철원 출신 한국 사진계 거장 김중만 별세…향년 68세
- 영원한 '축구황제' 펠레 암투병 끝 향년 82세로 별세
- 1048회 로또 1등 17명...당첨금 각 16억1249만원씩
- “새해 방산·철강주 유망”…작년 반도체·인터넷·게임주 ‘폭락’
- 지방대 수시 합격자 5명 중 1명은 등록 안해
- 올해 부동산 양도세 대폭 완화…2년미만 보유 다주택도 중과 제외
- [천남수의 視線] 마침내 검찰시대는 완성되었다